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운영시간 점심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본적으로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그리고 운영시간 그리고 점심시간은 어떻게 운영되는지의 정확한 내용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단 기본적으로 급한일이 있으신분들은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먼저 전화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일단 많은 사람들이 복잡한 일로 전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담사 연결이 어려울때가 많기도 합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렇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알아보시고 어려우신분들은 직접 여러가지 통한 고객센터로 이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저의 집사람도 실제로 고객센터쪽에서 일을 했는데요. 굉장히 힘든 일이라고 들었습니다. 진상 손님부터 해서 말이죠. 여튼 우리는 착하고 빨리 도움이 받는 고객이 되어야겠죠.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ars 서비스안내로 시작을 합니다 .1588-3114번 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각종 전화번호가 있는데요.

  • 퇴진연금 상담전용 1588-3115
  • 사고보험금 상담전용 1577-4118
  • 장애인 상담전용 1899-3311
  • 해외있는 경우 전용 82-2-900-3114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생번 고객센터 위치

본점위치가 삼성화채로 영등포 지점이 있고 이는 기본적으로 이쪽에 여러가지 회사들이 몰려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직접 찾아가도 좋긴한데 그만큼 많은 소모가 되겠죠.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일단 자신이 사는 위치를 입력하시면 몇가지 더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동양생명 강남고객센터 위치 주소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29 삼흥빌딩 7층 (지번) 역삼동 705-10

삼성생명 고객센터 운영시간

기본적으로 상담을 할수 있는 상담시간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고 출근 하는 시간들 있잖아요. 기본적으로 오전9:00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이 운영시간을 잊지 마시고 정확히 지켜서 말씀 드려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생명 고객센터 점심시간

일단 이 상담사들도 밥을 먹으면서 운영을 해야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집에서 있는 가사하는 분들이라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냐? 직장인들도 점심시간때만 시간이 되서 전화를 한다는 것이죠.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렇기 때문에 교대로 식사를 하면서 일을 한다고 합니다. 즉 점심에 전화해서 문의를 할수는 있으나 상담사 연결이 어려울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홈페이지를 많이들 이용 하기도 하구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